#무료촬영문의 Instagram Photos & Videos

See related and similar tags

7 hours ago

동대문

181
8 hours ago

고맙고 미안한

381
10 hours ago

어제 발레리나 컨셉 촬영 새로운 경험이었네요 간만에 연사를 으드득~~ ㅎ ---------------------------------- 💥 KAMANGEYES™ 👣 📩 사진&영상촬영관련는 DM (무료/유료 )📩 Copyright © KAMANGEYES™ all rights reserved ---------------------------------- MD: 김민아

2764
11 hours ago

우리의 인연은 시간을 넘어 함께할 운명 다시 네게 돌아와 함께 춤춰요 새벽을 향하여 -Loving you keeps me Alive 중에서-

333
15 hours ago

#첫줄반사 9월 신청 받아요 인물사진도 함께 작업합니다. . . . . ☆사진문의및촬영문의환영☆ 📩DM주세요. . . . . . ■ 인물 @ddobagi_film_ ■ . . . . . . photo @ddobagi_film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instagood #일반인모델촬영 #일반인촬영 #모델 #모델구함 #무료촬영 #무료촬영문의 #Portrait #프로필 #스튜디오 #인생사진 #또바기스냅 #photography #photographer #인물 #인물사진 #감성사진 #색감

910
17 hours ago

#미소

802
18 hours ago

어제 하루는 온전히 집에서 뒹굴뒹굴거리며 쉬었다^^ 근데 확실히 집에서만 쉬는 건 뭔가 쉬는 게 아닌 느낌..^^; 몸이 더 피곤해진다랄까...ㅜㅜ 역시 리프레쉬는 몸이 아닌 마음이 쉬어야 좋은 것^^ 토요일에 너무 새벽까지 노는 바람에 일요일을 좀 아쉽게 보낸 게 후회됨...ㅜㅜ

63514
Yesterday

재작년에 간 오사카

545
Yesterday

어제 새벽 늦게까지 술자리에서 신나게 놀았다. 역시 엔터테인먼트 회사 대표나 출신들이 놀기도 잘하는 것 같다. 연예인들을 키우는 사람들이라서 그런 건지 암튼 진짜 재밌게 논다. 너무 신나게 놀았더니 오늘 아침이 매우 피곤하다^^; 좀 더 자고 싶었으나 이 넘의 류현진 경기를 보겠다고 일어나서 야구를 보고 있다. 2점을 먼저 주고 나니 벌써 아쉬워서 짜증이 막...ㅜㅜ 어쨌든 예전에 밤새워 놀아도 별로 힘들지도 않았는데 이제는 밤 샌 것도 아니고 새벽 2시 정도까지밖에 안 놀았는데도 이렇게 피곤하니...ㅜㅜ 아 슬픈 체력이여....

45910
Yesterday

💥 KAMANGEYES™ 👣 📩 사진&영상촬영관련는 DM (무료/유료 )📩 Copyright © KAMANGEYES™ all rights reserved ---------------------------------- MD: 다빈

2622
2 days ago

간만에 단렌즈 위주로 자연광 촬영을 했네요 ^^ 내일도 촬영이 있는데 조금은 날씨가 누구러진 듯 해서 다행이네요~~ ---------------------------------- 💥 KAMANGEYES™ 👣 📩 사진&영상촬영관련는 DM (무료/유료 )📩 Copyright © KAMANGEYES™ all rights reserved ---------------------------------- MD: 다빈

3015
2 days ago

기분좋아지는 미소☺️ . . 촬영문의❤️ #시간상점스냅

622
2 days ago

갑자기 날씨가 급변해서 화창해졌네요 촬영하기 너무 좋네요~~ ---------------------------------- 💥 KAMANGEYES™ 👣 📩 사진&영상촬영관련는 DM (무료/유료 )📩 Copyright © KAMANGEYES™ all rights reserved ---------------------------------- MD: 얘니

2371
2 days ago

오전에 온전한 나만의 시간이 생겨서 그저께 찍은 사진을 보정했다. 한 번에 보정 다 끝낸 건 처음인데 버릴 사진이 별로 없어서 아쉬운 모델이었음^^ 오히려 내가 더 잘 찍었으면 좋았을텐데...ㅜㅜ 암튼 보정 끝내고 한 장만 업로드~~ ps ) 웃는 모습이 완전 강혜정 닮았음^^

64114
2 days ago

#첫줄반사 주말 일하는것도 이제 그만하고 싶다 존버하자 그냥 슬슬 모든게 지친다 . . . . . ☆사진문의및촬영문의환영☆ 📩DM주세요. . . . . . ■ 여행&풍경 @ddobagi_traveller ■ . . . . . . photo @ddobagi_film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instagood #일반인모델촬영 #일반인촬영 #모델 #model #모델구함 #무료촬영 #무료촬영문의 #Portrait #프로필 #스튜디오 #인생사진 #또바기스냅 #photography #photographer #인물 #인물사진 #감성사진 #색감

971
2 days ago

#미소

2413
2 days ago

오늘은 걍 굿모닝^^ 기분이 상쾌해서 또 굿모닝^^ 다른 분들도 모두 굿모닝~~~~

60117
3 days ago

개인적으로 컨셉촬영을 좋아합니다🥰 . . P. @shy_5485 M. @o_odbfsid

322
3 days ago

더위에 촬영을 자제했는데 이제 열심히 촬영 다녀야겠네요~~ ---------------------------------- 💥 KAMANGEYES™ 👣 📩 사진&영상촬영관련는 DM (무료/유료 )📩 Copyright © KAMANGEYES™ all rights reserved ---------------------------------- MD: 얘니

3653
3 days ago

#미소

2463
3 days ago

나는 촬영하고 난 뒤에 보정할 때 항상 마지막 사진부터 보면서 보정할 사진을 고른다. 왜냐면 처음 촬영하는 모델의 경우엔 모델의 특징이나 개성, 성격 등을 몰라서 촬영 초기엔 일단 막 찍고 본다. 물ㄹ론 모델도 같은 상황이라서 얼굴이 굳어 있거나 어색해 하기는 매 한가지다. 그래서 사진들을 보면 초반에 찍은 사진들에게서는 건질 게 별로 없다 보니 늘 마지막 사진부터 꺼내 보는 게 습관이 됐다. 실제로도 촬영 후반에는 모델도 익숙해 지고 나도 모델의 개성을 찾게 되니까 막 신나게 찍게 된다. 그러니 막 컷들에게서 그나마 내가 맘에 드는 사진들이 많이 나오는 편이다^^ 뭐 그렇다고 대작들이 나오는 건 아니지만 말이다^^; 아휴...남들은 이렇게 안 해도 좋은 사진들 많이도 찍더만...난 역시 내공 부족이다...ㅜㅜ

59010
3 days ago

모델이 아프다고 촬영은 취소되었지만 비온다고 했는데 화창 ㅎ ---------------------------------- 💥 KAMANGEYES™ 👣 📩 사진&영상촬영관련는 DM (무료/유료 )📩 Copyright © KAMANGEYES™ all rights reserved ---------------------------------- MD: 얘니

4237
3 days ago

#베스트샷 모델분이 뽑은 베스트~

3553
3 days ago

어제 망원렌즈 들고 너무 열심히 촬영을 했더니 어깨가 살짝 결린다^^; 요즘에는 운동이라고는 안 하는지라 약간의 근육만 쓰게 되도 근육통에 시달리고는 한다. 하...헬스클럽가서 운동하는 건 이젠 좀 무리일 듯 싶고 필라테스 정도로 몸의 유연성 정도만 높이면 좋겠는데...필라테스 상담하러 갔다가 여자분들만 잔뜩 있는 걸 보고는 그 넘의 쑥쑤러움과 민망함 때문에 발길을 돌렸다..ㅜㅜ 결국 운동은 포기할까 싶기도...ㅜㅜ

50318
4 days ago

그림같은 사진

373
4 days ago

귀신 나올것 같앙

222
4 days ago

핸드폰으로도 이런 사진을 찍을 수 있다니 하며 놀랐던 사진..

251
4 days ago

비 맞아도 예뻐

244
4 days ago

비가 하루종일 오락가락 했네요 습도가 높아 후덥지근 ㅠㅠ 열대야 잘 버티세요.. . ---------------------------------- 💥 KAMANGEYES™ 👣 📩 사진&영상촬영관련는 DM (무료/유료 )📩 Copyright © KAMANGEYES™ all rights reserved ---------------------------------- MD: 얘니

4906
4 days ago

오늘은 오랜만에 스튜디오에서 찍은 샷^^ 후딱 한 장만 보정한 거 업로드~

1.2k17
4 days ago

#첫줄반사 광복절날 일하는게 누구를 위한건가요?? 오늘 만큼은 나라를 위해 하고 싶다고요 퇴근 30분전 복잡한 심정😤 . . . . . ☆사진문의및촬영문의환영☆ 📩DM주세요. . . . . . ■ 여행&풍경 @ddobagi_traveller ■ . . . . . . photo @ddobagi_film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instagood #일반인모델촬영 #일반인촬영 #model #모델구함 #무료촬영 #무료촬영문의 #Portrait #프로필 #스튜디오 #인생사진 #또바기스냅 #photography #photographer #인물 #인물사진 #감성사진 #색감 #퇴근

1893
4 days ago

#첫줄 태풍아 오른쪽으로 가면 된다 우리나라는 비가 올만큼 왔단다 광복절에 일하는 직장인은 대한민국에 손꼽히죠?? . . . . . ☆사진문의및촬영문의환영☆ 📩DM주세요. . . . . . ■ 여행&풍경 @ddobagi_traveller#일반인모델촬영 #일반인촬영 #모델 #모델구함 #무료촬영 #무료촬영문의 #Portrait #프로필 #인생사진 #또바기스냅 #photography #photographer #인물 #인물사진 #감성사진 #색감 #광복절 #태풍 #일본 으로 가라

1400
4 days ago

오늘은 오랜만에 스튜디오 촬영만 두 건^^ 더워서 야외도 못하고 비와서 야외 못하고~~ㅋㅋㅋ 너무 촬영을 안해서 이렇게 쉬는 날에 연속으로 스케쥴을 잡았다. 암튼 오늘같이 편안하고 즐겁게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건 일제시대의 그늘을 벗어날 수 있도록 독립을 위해 저항해 온 분들이 만들어 주신 값진 선물이다. 그 분들 덕에 이리 편하게 살고 있음을 감사드리고 인친님들도 오늘 하루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1.8k41
4 days ago

#첫줄 #촬영회 #실내촬영 #모델 #아름다운몸매 #인물사진 #촬영 #직촬 #dslr #5dmark4 #예쁜여자 #포토 #photographer #photo #스냅샷 #snapshot #무료촬영문의 #야외촬영문의 #행사촬영 #서울 #dslrphotography #취미 #취미사진사 #스튜디오 #컨셉 #포즈 #ootd #l4l 주최. #리담카페주관촬영회 🤜🏻예술공작소 model. #이지안 ------------------------------ 본 업로드된 사진은 honey_photo_private 의 honey_squid (꿀오징어 ) 취미 사진사의 열정과 노력이 깃든 작품입니다 못찍은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사진을 무단으로 가져가시는것은 금해주시길 바라며 사진을 받으시고 포스팅 시에는 태그를 해주시면 고맙습니다 모델분들께 사진촬영에 응해주셔서 감사하며 열정과 노력 아름다움에도 미미하게나마 응원해요 감사합니다. ------------------------------ @ji_an35

260
5 days ago

💥 KAMANGEYES™ 👣 📩 사진&영상촬영관련는 DM (무료/유료 )📩 Copyright © KAMANGEYES™ all rights reserved ----------------------------------

2904
Load More ↓